오늘은 상호작용이 가능한 건축물의 베이스 클래스를 설계했다. 현재는 오브젝트 풀링이 적용되지 않은 상태라, 추후 오브젝트 풀링을 적용한 뒤 관련 코드를 수정할 예정이다. 개발 속도를 빠르게 유지하기 위해 처음부터 완벽한 구조를 설계하려고 시간을 소모하기보다는, 우선 작동 가능한 수준의 구조를 잡고 이후 리팩토링을 통해 개선하는 과정을 선택했다. 이런 접근은 빠르게 프로토타이핑하면서도 점진적으로 코드를 개선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율적이라고 느껴진다. 앞으로도 필요한 기능을 하나씩 추가하면서, 구조를 다듬어 나갈 계획이다.using UnityEngine;/// /// 상호작용 가능한 아키텍처의 기본 클래스 /// 상속을 통해 구체적인 상호작용 동작(HandleInteract)을 정의해줘야 합니다! /// p..